일상이야기/맛있는 배달

[[ 새마을식당 ]] 배달이 오히려 더 맛있다는 열탄 불고기!! 그래서 한번 시켜 먹어봤어요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5. 09:00
반응형

새마을식당이 처음

생겼을 때부터 상당히

좋아했던 메뉴가 있어요

 

5분 김치찌개? 이런 이름

이었던 메뉴였는데요

 

밥에다가 쓱쓱 비벼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와이프가 새마을식당은

배달이 더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해서

주문을 한번 해봤습니다

 

다른 분들도 그럴 거 같은데요

음성지원이 되는

포장지가 눈에 띄네요

 

정말 엄청난 인기를

몰았던 건 확실한 거 같아요

문자를 보는데

소리가 들리는 경험을

 

저는 요게 너무 맘에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밥 위에 작고 소중한 아이

계란 프라이가 어찌나

맘에 쏙 들었는지 몰라요

 

 

반응형

 

걸쭉한 느낌의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 보이고요

 

열탄 불고기는 정말

가서 구워 먹는 것보다

훨씬 비주얼이 좋았어요

 

둘 다 보는 순간

침이 꼴 딱 꼴 딱 

눈이 번쩍이었어요

 

한 쌈 크게 만들어서

입에 가득 넣고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지금 다시 봐도

침이 나오는 비주얼이네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확실히 제가 구운 것보다

구워주는 게 맛이 있어요

 

쓱쓱 비벼서

이것도 한입을 크게

먹으니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맛이 었어요

 

예전에 느꼈던 그 맛

너무 좋아하는 그 맛이에요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고요

여긴 100% 다시 배달을

시켜서 먹으려고 해요

 

오랜만에 배달을

대성공한 느낌

행복이 다른 게 아니죠

이런 게 행복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