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밀화당 - 강서점]] 발산역 엄청 큰 빵집!! 공간의 여유로움..하지만 빵은..하하하하하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8. 6. 09:00
반응형

 

테니스 연습실 근처에 있는

언젠가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을 했던 곳인데

지난 주말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처음 테니스 연습실 찾으러

가는 길에 보고 

규모가 눈에 확 띄어서

포스팅하려고 생각을 

했던 곳인데요

 

지난 주말에 함께 운동하던

후배가 마지막 날이어서

이야기도 좀 할 겸

카페 규모의 빵집을

찾아갔던 거 같아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외관도 상당히 깔끔하고요

규모가 일단 압도적이에요

 

상당히 커다란 사이즈를 자랑하고

지나다가 보면

항상 손님들이 좀 있더라고요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꿉꿉함을 날리기 위해서 

후다닥 들어갔던 기억이 있네요

 

 

규모가 정말 크다는 게 

사진으로도 느껴지시죠?

 

비가 오는 주말 오전이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사실은 마지막 사진의 장소를

앉으려고 했는데요

 

자리 앞쪽에 여학생들이

상당히 와일드하게 대화중이라서

저희는 그분들을 좀 피해서

자리를 했어요

 

반응형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요

 

빵순이 와이프는 아주 그냥

들어가자마자

접시를 들고

저는 기억에서 지워버리더라고요

 

물론 그래서 더 편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어요

 

 

운동을 마치고 와서

저는 사실 또 그렇게 입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아! 서비스로 젤라뽀?를 

받았던 기억이 있어요

 

빵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렇게 막 너무 맛있다고는

말씀을 못 드리겠어요

 

조금씩 뭔가 아쉬운 느낌을

받았기는 했는데요

 

물론 깨끗하게 다 먹어치우기는

했더라고요

 

대화 나누기도 너무 좋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어서

카페에 가기는 조금 입이 심심하고

밥 먹기는 조금 과하다 싶을 때

그럴 때 방문하기 좋을 거 같아요

 

후배와 즐거운 대화를 하고

마지막 인사를 했네요

 

와이프도 다리 때문에

운동을 못하고 후배도 떠나가고

혼자 당분간은 운동을

해야 하는데 짧은 테니스 인생의

나름의 고비가 되는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