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있는 배달

[[두찜]] 테트리스 찜 닭? 어느 상호가 맞는 건지 모르겠네요..배달의 민족으로 시켜서 먹었는데요..정확한 상호가^^;;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26. 09:00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니까

또 배달음식을 시켜먹게 

되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더운 날 집에서

불 피우는게 좀 힘들기도 하고

몸도 늘어지고 해서

종종 시켜먹게 되는 거 같네요

 

얼마전에 시켜먹고

맛이 나름 괜찮아서

사진 찍어서 보관 중이던

음식이야기 살짝 해볼게요

 

분명 두찜에서 시켰는데

테트리스 찜닭이라는 상호의

비닐에 왔어요

같은 집인지 업체 이름이

바뀐 거지는 모르겠어요

납작 만두가 먹고 싶어서

시켰던 집이라서

저희는 특별히 납작 만두를 

2개를 추가했는데요

 

2개가 저희가 생각한 

2개가 아닌 거 같더라고요

 

 

치킨무와 콜라도 반가웠지만

저는 사랑고백이 더 반갑더라고요

 

슈크림 빵을 보내주셨는데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사실 빵은 와이프가 다 먹어서

저는 맛도 보지 않았지만

그냥 저런 정성 좋지 않나요?

반응형

 

납작 만두 1개가 납작 만두

5개 정도 되는 게 1개라고 

표시를 해주시는 거 같아요

 

뚜껑 열어보고 처음에

좀 당황스럽더라고요

 

너무 납작 만두가 많이 와서

추가로 시킨걸 살짝 후회를

했던 기억이 있어요

 

아! 먹어보기 전에 후회를 하고

먹고 나서는 생각이 조금

바뀌기는 했어요

 

 

찜닭이 맛이 있었던 건

물론이고요

 

납작 만두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엄청 많다고 생각했던

납작 만두를 정성스레 한번

먹을 때마다 싸 먹었는데요

 

납작 만두가 없었으면

너무너무 심심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먹는 내내 했습니다

 

무조건 추가해서 먹는 게

맞는 거 같더라고요

 

혹시 시켜 드실 분들은 꼭 추가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렇게 납작 만두 위에다가

하나하나 정성스레 쌓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기름진 느낌이 좀 많이 들기는

하지만 다이어트하려고

찜 닭을 먹는 건 아니잖아요

 

그냥 요건 맛있게 먹는 음식이니

기름지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배달음식 고민될 때

저는 또 시켜먹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