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있는 배달

[[본 도시락]] 이벤트 기간 합리적 가격으로 시켜먹은 도시락 / 바싹불고기 오징어 한상을 먹으면 바싹불고기제육이 따라와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6. 21. 10:43
반응형

얼마 전에 구독자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맘스터치 행사를 알게 돼서

햄버거를 주문하려다가

우연히 다른 이벤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나름대로 이런 종류의

이벤트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을

앞으로도 잘 활용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무시하고 지나갈 수가

없어서 미리 체크를 해놓고

날짜에 맞춰서 주문을 했어요

 

쿠폰 사용기간이 짧다는 게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요

다른 이벤트들도 계속 있는 거 같아요

 

 

위에 있는 녀석을 시키니까

아래에 있는 녀석이 따라온 거예요

 

너무 좋은 이벤트 아닌가요?

 

1+1 개념인 건데요

요건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반응형

 

먼저 바싹불고기 오징어 한상이라는 메뉴예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요즘 편의점 도시락들이

너무 잘 나와서 그런지

그렇게 감동적이거나 드라마틱한

느낌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퀄리티가 확실히 높기는 했어요

 

 

요 녀석은 바싹불고기 제육 한상입니다

 

이 녀석을 왜 1+1으로 주는지

알 거 같았어요

 

고기+고기 조합이

잘 팔리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요?

근데 저는 고기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요 녀석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서 다시 음식을

시켜먹을 일이 있다면

저는 바싹 불고기 제육 한상으로 시킬 거 같아요

 

바싹불고기 오징어 한상 : 12,400원

바싹불고기 제육 한상 : 10,400원

 

이유는 더는 설명 안 할게요

 

저는 2개를 12,400원에 먹어서

솔직히 다음부터는

제값 주고는 못 먹을 것도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