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제주여행 1]] 올만에 김포 공항에 왔네요..서울..잠시 안녕 / 바이오 정보 등록!!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6. 22. 12:32
반응형

제주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와이프 시술도 있고 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미리 예정이 되어있었고

와이프가 안 간다고 했더니

입이 엄청 튀어 나오시는 바람에

그냥 여행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AIR BUSAN!!

 

저는 듣도 보도 못한 항공사인데요

와이프가 여기로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비행기 잡기가 쉽지가 않다고는 들었지만

그래도 저가 항공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서

왠지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여행 가서 편히 지내려면

일단 잔소리는 스킵!!

 

예전에 등록을 했던 기억은 있는데

혹시 몰라서 앞에서 살짝 주춤했는데요

다행히 한 번에 통과했네요

 

등록할 때 좀 번거롭다는 느낌은 받지만

한번 해놓으면 아주 간단하게 

심사를 패스할 수 있으니까

요건 귀찮더라고 한번 등록을 해주세요

저도 가입한 지 좀 된 거 같은데

갱신을 따로 해야 하는 건 아닌 거 같아요

반응형

포스팅 재료 수집을 위한

제주 여행이라서

아주 그냥 정신없이 다닐 예정이에요

 

당분간은 제주 이야기만

한가득 일듯 합니다 

 

자리를 바꿔 준다고 해서

무슨 일인가 했더니

비상구로 옮겨주고 비상탈출 교육을

시켜주시네요

 

저희 부부가 건강해 보였나 봐요

이런 중책을 맡게 되다니 

오전 7시 20분에 비행기가 뜨기로 되어 있었는데

제주 공항 상황이 좋지 않아서

7시 50분에 비행기가 출발했어요

 

6시 20분 비행기도 7시 40분에 출발하던데

저희는 운이 좋았던 거 같네요 

 

삐걱대긴 했지만 조심히 잘 다녀오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