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 구매 후기&사용 후기(현명한 구매 방법!)세숫대야??🤔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4. 27. 08:00
반응형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저도 이제 포스팅을 어느 정도 하면서

살짝 나름의 기준이라는 게 생겼는데요

아! 포스팅을 그냥 어느 정도의 시간을 투자를

했다는 게 맞을 거 같네요

 

아무튼 기준을 만든 게 화장품이나 향수 같은 그냥

편하게 말씀을 드리면 "올리브영" 같은 곳에 가면

보이는 제품들은 포스팅을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제가 잘 알지도 못하고

뭔가 정확한 정보를 드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판단이

들어서 그랬는데요 집짝꿍은 저와는 생각이 다르더라고요

 

돈 받고 쓰는 것도 아니고 그냥 지식 전달이 아닌

느낌을 이야기하는 건 크게 문제가 되는 건 아닐 거라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근데 그게 맞는 거 같아요

 

전문적으로 이런 제품을 리뷰를 하시는 분들과는

아마도 많이 다른 부분으로 흘러갈 거 같은데요

저는 그냥 단순 구매와 사용감을 포스팅하는 거니까

그 부분 미리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제목에 집짝꿍의 현명한 구매를 이야기를 했는데요

지금 보시면 같은 제품을 2개를 구매를 했어요

2개를 사면 세일을 해서 현명한 구매라고도 뭐 할 수 

있겠지만 그것보다 집짝꿍은 나름의

공동구매를 진행을 했더라고요

직장 동료와 함께 구매를 해서 혜택을 활용을 한 건데요

남자들은 보통 이런 일이 드물기는 한데

확실히 조금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할인을 받는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데 이 제품은 구매하실 때 좀 유의해서 구매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검색을 해보고 들었어요

 

같은 제품에 같은 용량인데도 가격이 좀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올리브영" 세일이 확실히 가격이

많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일단 이렇게 제품은 구성이 되어있어요

물론 2세트로 구성이 똑같이 되어있는데

이렇게까지가 집짝꿍의 제품이라서 딱 이렇게만

놓고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는 이때 이미 이쁘게 처음처럼 포장을 해서

직장 동료에게 전달 준비를 마쳤습니다

 

아! 그리고 저 세숫대야는 따로 구매를 하는 제품이에요

굳이 필요 있을까 싶은데요

이게 또 나름 필요한 이유가 있어요

 

지금 사진 보시면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용량을 알려주는 표시선이 있습니다

그 표시선이 있는 게 중요한 거였더라고요

뭐 그 부분은 잠시 후에 다시 말씀을 드릴게요

 

728x90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함께 온 제품을 살짝 보면

이건 같은 제품을 샘플로 먼저 사용을 해보라고

보내주신 제품인 걸로 추정이 됩니다

 

용량이 딱 1회 사용하는 분량이에요

이걸로 먼저 피부 테스트를 해보고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겠네요

 

반품할 때 업체랑 싸우지 않으려면

일단 모든 제품은 샘플로 먼저 사용해 보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잘은 모르는 제품이지만

일단 고급진 느낌이 있어서 선물로 해줘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선물로 저는 이런 제품들은 추천은 하지 않아요

일단 뭐 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지만

뭔가.. 받은 상대방이 오해를 할거 같거든요

실제로 제가 예전에 후배한테 세안하는 세트를 선물로

받은 적이 있는데요 속으로

 

" 내가 냄새가 난 건가?? 내 피부 엉망인가?? "

 

이런 생각을 잠깐 했던 거 같아요

그냥 제가 찔려서 그런 것도 같은데

아무튼 선물로 저는 받는 걸 좋아하지는 않지만

선물을 해드려도 좋을 거 같이 고급진 느낌이 있어요

 

일반 비누와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박스에 정말 많은 내용을 깨알처럼

적어 놓으셨는데요

 

제가 생각했을 때 그래도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만 한번 정리를 해보면요

 

가장 중요한 말은

 

" 세수만 잘해도 피부는 좋아진다."

 

끝!

저는 그냥 이 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사용 방법

 

1. 클렌징 후 세면대에 1/4 정도의 물 700ml를 담습니다

 

2. 제품 뚜껑 한 잔 분량 7ml를 물에 희석합니다

( 패팅 스플레쉬 마스크 : 물 = 1:100)

 

3. 수 회 패팅 세안하고 타올로 가볍게 닦아냅니다

 

4. 매일 꾸준히 사용합니다

 

뭐 아주 심플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세수하고 나서 그냥 가볍게 이루어지는 작업입니다

 

물론 저는 하지 않을 거 같아요

집짝꿍의 피부가 소중하지 제 피부는 뭐..

이제 더 이상...😥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사실 박스에 비해서 본 제품은 조금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뭐 포장을 뭐로 하는 게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실 제품은 조금 저렴한 느낌이 들었어요

 

집짝꿍은 전혀 모르겠다고 하지만 저는 그냥

좀 너무 플라스틱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조금 아쉬웠어요

 

근데 아쉬움을 느낄 여유도 없이 뚜껑을 열어봤더니

향이 아주 그냥 진동을 합니다

이게 처음에는 조금 거부감이 들 정도로

자극적인 냄새가 나는데요

 

뚜껑을 닫고 남아있는 잔향을 느끼니까

뭔가 마사지 샾에서 맡아본 향이 느껴지더라고요

확실히 피부가 건강해질 거 같은 향이에요

 

그리고 왜 1:100으로 희석을 해야 하는지도

정확히 알겠더라고요

집짝꿍 이야기로는 실제로 사용을 할 때는

세숫대야에 표시된 선보다 조금 적게 물을 받아서

사용을 하는 게 더 좋았다고 하긴 하는데

이건 취향에 따라서 조금 갈리기는 할거 같아요

 

피부에 맞게 그리고 취향에 맞게

조절을 하시면서 사용을 하시는 게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뭐 좀 아깝지만

세숫대야는 함께 구매를 하는 게 좋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블라이드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 세수팩

 

나이가 한 살 한살 들어가면서

관리해야 하는 게 정말 점점 늘어가는 거 같아요

그래도 꾸준히 관리하는 집짝꿍이 저는 귀엽네요

 

엄청 동안인데 이렇게 관리까지 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이렇게 관리를

하니까 지금 모습을 계속 유지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어요 혼자 나이 들어가고 있어서

조금 미안하기는 하지만 저는 그렇게까지

관리를 할 자신은 없네요

그래도 여름에 피부 뒤집어지면 한 번씩은

몰래 훔쳐 써봐야겠어요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보니까 제품이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