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각종 밀키트와 제빵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 파스타 만들어 먹기 너무 좋아요🍝 초등학교 다니는 아이들도 만들 수 있는 파스타! 간단한 파스타 만들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21. 08:00
반응형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명절에 본가에 방문했을 때

냉동실에 있던 녀석입니다

 

참고로 누님은 감바스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본다고 하더라고요

뭐 알기는 했지만 그렇게

선호하는 음식은 아니어서 관심이

없다가 새우가 먹고 싶어서

세일하는 거 찾아보다가 주문을 해놓은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감바스는 같이 살고 있는 집짝꿍이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집에서 종종 만들어 먹어보던 음식이라

제가 직접 집도를 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아시다시피 감바스는

단독으로 먹으면 정말 기름만

떠먹어야 하는 거잖아요

저희는 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했던 거라서

파스타 면을 조금 넣어서

감바스 파스타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제품은 따로 구성이라고

말씀을 드리기도 애매하게

그냥 이렇게

한 봉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에 기름이랑 뭐 이런저런

향신료들이 함께 되어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요

 

아! 새우는 따로 들어가 있어요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솔직히 어디서 봐도 이게

맛있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만들어지기 전의 모습을 보면

먹기가 조금 부담스러운 비주얼을

하고 있는 건 사실인 거 같아요

 

저게 그냥 몸에 다 들어가서 있는다고

생각을 하면 조금 먹기 부담스럽네요

728x90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가격은 지금 찾아보니까

 

가격 : 9,980원

 

이라고 나와있는데요

이 가격에 구매를 했다는 게

믿기지 않아서 물어보니까

누님은 할인할 때 구매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할인 가격 : 6,286원

 

이 정도 가격이 합리적인

가격이 아닌가 일단 생각이 들었어요

할인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인 거 같네요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칼로리가 보이시나요?

 

이거 정말 칼로리 폭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보통 이 제품은 단독으로 먹기는

좀 그렇고 빵이랑 같이 먹던지

아니면 저처럼 파스타를 만들어 먹을 텐데요

 

그러면 칼로리는 가볍게

1,000을 넘어갈 거 같네요

 

칼로리 : 927kcal

 

다이어트를 하시는 방식에

따라서 다를 수도 있겠지만

보통 이 정도 칼로리라고 하면

살이 찐다고 보는 게 맞을 거 같아요

 

무게가 더 중요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 거 같은데

저는 칼로리가 더 신경이 쓰이기는 하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절대 추천을 할 수 없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일단 파스타 면을 먼저 올려주시고

새우도 이렇게 준비를 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생각보다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하지만 이것만 먹기에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무조건 빵이나 저처럼 파스타면을

준비해 주시는 게 한 끼가 될 거 같아요

 

그리고 기름을 따로 퍼먹는 게

사실 정서상 그렇게 쉽지가 않아요

원래 그냥 먹는 거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그건 좀 힘들더라고요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저는 해동을 하는 시간이 너무

귀찮아서 그냥 적당히 따뜻한 물에

살짝 녹여주고 바로

팬으로 가져가서 조리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얼어 있는 녀석을 넣어주고

녹여준 다음에 준비해 놓은 새우를

넣어주었어요

 

네..

 

맞아요..

 

사실 파스타가 아니면 이미

조리는 끝난 거예요

이건 뭐 라면보다 쉬워요

라면은 물이라도 맞춰야 하는데

이건 그런 것도 필요가 없어요

 

정말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접근성은 정말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저는 식사를 대용으로 만들어서

먹기는 했지만 연인이나 친구들이랑

와인 안주로 만들어 먹으면

느낌도 있고 아주 훌륭한 음식이

될 수 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건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삶아 놓은 면을 넣고

조금 더 조리 시간을 가지면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이

됩니다

 

면은 살짝 소금을 넣어서

삶아주세요

그리고 저는 보통 7~8분 정도를 삶아서

약간 꼬들한 식감으로 먹는데요

알단테라고 했던 거 같은데

아무튼 그 상태로 먹는데요

 

이렇게 만들어 먹을 때는 면이 조금 더 

익는 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파스타면을 8분 정도 삶아주고

감바스랑 섞을 때 면수를 조금 넣어주고

2~3분 정도 더 졸여주었습니다

 

양념이 베이는 시간이 필요해서

저는 이렇게 만들어 먹었는데

딱 맛있게 되었네요

 

정말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파스타를 만들 수 있는 거 같아요

주말에 한번 정도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