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각종 밀키트와 제빵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 솔직한 구매 후기 / 다이어트 가능?!불가능?!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17. 08:00
반응형

[다신샵] 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유튜브 보다가 보면

정말 자주 등장하는 브랜드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중간 광고로 들어와서

닭다리 찢어 지는 모습은

새벽에 배고플때 보게 되면 정말

구매를 안할 수가 없더라고요

 

저도 그 광고를 이겨내지 못하고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앱으로 구매를 하는 게

할인 혜택이 조금 더 있어서

일부러 앱을 깔아서

구매를 했어요

 

정말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어요

 

일단 다른 건 모르겠고

자극적인 맛이라는 거에 사실

저는 더 끌렸던 거 같아요

 

다이어트 음식들이 대부분

뭔가 심심한 느낌이 많이 들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다이어트 샵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면서도 당당하게 자극적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더라고요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자극적인 맛이라는 거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그렇게

사악한 수준은 아니에요

그리고 일단 단백질이 높아서

확실히 운동하시면서 체중 관리를

하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총 내용량(170g) : 130g당 235kcal

 

단백질 23g : 42%

 

728x90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살짝 귀찮은 건

냉동 보관을 할 때

먹기 전에 5시간을 해동을 해서

먹으라는 부분인데요

 

저는 그런 거 없습니다

그냥 전자레인지에 시간을 조금

더 추가해서 돌려줬습니다

 

해동된 제품이

 

700W : 약 2분 30초

 

라고 되어있는데요

 

저는 그냥 넉넉하게 해동 없이

4분 정도 돌렸습니다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처음에 돌려서 먹었던 건

 

" 핫바베큐맛 "

 

이 녀석을 먼저 먹은 건

제가 광고에서 본 녀석이 바로

이 녀석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그랬던 거 같아요

 

가장 자극적으로 생겼습니다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광고에서 봤던 그 느낌이

그대로 나는 게 뭔가 기대가

커지는 비주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도 나쁘지 않았어요

닭 특유의 냄새가 아무래도

양념으로 묻힌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일단 겉모습만 봐서는

합격점을 충분히 줄 수 있겠더라고요

사이즈도 아주 넉넉한 편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광고에서 본 것처럼 뜯으려고

했는데 뜨거워요

맛은 예상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일단 확실히 자극적인 맛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중간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해야 하나

근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많이 매울 거 같기는 해요

 

성인분 중에서도 매운 거 정말

못 드시는 분들은 좀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해동을 따로 돌리지

않아도 안에까지

충분히 잘 익은 느낌은 있었어요

 

확실히 전자레인지가

조리가 빠르고 편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이 희멀건한 친구는

 

" 허브 솔트 "

 

이 친구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조금 비 호감이 될 거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살짝 해동을 한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선택했습니다

 

이 친구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너무 닭가슴살 먹는 느낌이

들 거 같아서 뭔가 바삭한

느낌이 필요할 거 같더라고요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칼로리는 조금 낮은 편인데

크게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솔직히 그냥 겉모습을 보면

저는 이 녀석은 다음에 추가로

구매를 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앞에 보여드린 제품이 저는 

뭔가 더 정감이 가네요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을

조리를 끝내고 했습니다

 

좀 먹음직스럽게 바뀐

느낌이 들죠?

허브 솔트라고 하지만

둘 다 약하게 느껴지네요

 

허브맛도 그렇고

솔트도.. 글쎄요 잘 모르겠어요

짭짤하다는 느낌은 크게 받지

못했습니다

 

[다신샵]닭신 오븐구이 통닭다리 3종

 

아직 나머지 하나는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지금까지는 무조건 저는

" 핫 바베큐맛 "을 추천을 드려요

일단 보기도 좋고

맛도 뭔가 닭가슴살 같은

느낌이 안 들어서 좋더라고요

 

이거 그냥 회사 다니면서

점심에 먹기도 나쁘지 않아요

든든한 한 끼라고 생각을

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사이즈가 정말 나쁘지 않아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먹기 좋을 거고

그냥 일반식을 대신하는 거라면

선식이랑 같이 먹어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광고를 보고 구매를 해서 실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래도 나름 만족을 시켜준 곳이에요

 

조만간에 함께 구매한 다른 제품들도

하나씩 먹어보고 포스팅해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