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고디바 - 다크 쵸콜릿 케이크 ] 선물 받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 22. 08:00
반응형

 

고디바 다크 초콜릿 케이크

 

어느날 후배에게

갑자기 선물 쿠폰이 왔어요

 

카카오톡으로 케이크가

저에게 도착을 했다는 메시지가

와서 살짝 놀랬습니다

형님 당 떨어지실 나이가

되었다면서 케이크를 보낸 거예요

 

바로 연락을 해서

꾸지람을 했지만 사실

기분은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까지

챙겨주는 후배가 있다는 사실이

뭔지 모르게 뿌듯하기도 하고

그래서 바로 집주소를 입력하고

케이크가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한 3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생각보다는 빨리 배송이 되었네요

 

그럼 케이크 자랑을 좀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와 포크 그리고 나이프가

들어가 있어요

 

요건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서 주는 제품 같아요

 

제가 따로 요청을 드린 게

없는데 이렇게 왔네요

 

 

일단 받았을 때 기분이 좋은 이유가

상당히 고급진 느낌이에요

 

케이크 쿠폰을 종종 받는데

보통은 파리바게트 아니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쿠폰인데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뭔가 대우받는 느낌이랄까?

 

너무 또 흥분해서 막 먹으면

안되니까

 

일단 입맛 떨어지게

칼로리 한번 확인해 봅니다

영양정보도 보고요

 

네..

 

뭐 건강식 아니에요

많이 먹으면 살찌고요

하지만 여기서 저희가 위안을

삼을 수 있는 건...

 

다크 초콜릿이라는 거!

왠지.. 뭔가.. 그렇죠??

 

건강한 느낌이잖아요

다크 초콜릿은!!!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 이거 너무 달아서 못 먹는 거 아니야 "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진짜 세상 초콜릿이었어요

 

" 이거 먹을 수 있을까? "

 

이런 걱정을 하면서

집 짝꿍을 바라봤는데

이미 그녀는..

 

제가 옆에 있는 것도 잊은 듯하고

초집중으로 빨리 잘라주기를

기다리며 접시를 들었어요

 

빵순이고.. 초코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짝꿍이는 정말 제대로 

자신의 음식을 만나거에요

 

눈이 어찌나 빛나고 있던지

 

저는 이렇게 흘러내리는

느낌도 너무 좋고

이것저것 사진을 좀 많이

찍으려고 했지만

옆에서 압박이 엄청 들어와서

 

 

빠르게 한 조각 잘라주고

사진을 더 찍었던 기억이 있어요

 

살짝 얼려있는 상태였는데

생각보다 달지는 않아요

 

정말 맛있고요

싸구려 초콜릿 맛이 아니라서

더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맛까지 고급스러웠어요

 

저는 초콜릿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식용 금이 올라가 있는데

물론 아무 맛도 느낄 수는 없지만

왠지 더 맛있는 거 같은 느낌!

 

너무 기분 좋게

케이크를 먹었던 거 같아요

 

저녁 전에 간단하게

먹으려고 열었다가...

더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저도 선물을 해야 할 일이

생기면 요 녀석을 보내줘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정말 기분이 너무 좋은 케이크였어요

 

카카오톡을 통해서

받은 선물 중에는

단연 1등이 아닌가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아요

 

이글이 올라가는 날이 설날이네요

 

다들 새해 정말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함께 즐거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