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 잔 스포츠 - 엔보이 DESERT BEIGE ]] 주우재 추천 가방 / 백팩 하나도 느낌 있게!!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27. 08:30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가 또 한 번

급 발진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패션 유튜브를 3개 정도

꾸준히 보면서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는 편인데요

 

주우재님이 하고 있는

" 오늘의 주우재 "

 

핏더사이즈님이 하는

" 핏더사이즈 "

 

그리고 기방시님의

"기방시 kivanchy "

 

개인적으로 40대 남자분들에게

추천을 하는 유튜브예요

 

40대에 옷 잘 입으면 뭐하려고

그걸 보냐는 분들도 계신데

옷이라는 건 기왕이면

못 입는 거 보다는

그래도 같은 돈 들여 사는 건데

시대에 맞게 잘 입는 게

좋은 거 아니냐고 말을 전하고 싶...

아무튼 서론이 길었는데요

결론적으로 " 오늘의 주우재 "를

시청하다가 급발진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사실은 영상이 올라오고

조금 시간이 지나고 나서

시청을 하게 되어서

제품 설명을 보다가

이거 또 품절이겠구나 싶어서

포기한 상태로 사이트를 확인해

보았는데 제품이 있어서

막 급하게 구매를 했어요

 

이게 홈쇼핑하고 비슷한 느낌이에요

왠지 지금 아니면 없을 거 같은

그런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보통 위에 말씀드린 3개 채널의

영상이 풀리고 나면 거의

나왔던 제품들이 가격이 올라가거나

품절 상태가 벌어지는데요

 

그럴만하다고 느껴지는 게

적어도 제가 보는 3개 사이트는

허위 광고는 없는 거 같아요

좋으면 좋다

나쁘면 별로다

솔직하게 말씀을 하는 사이트라서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느낌으로

추천 상품을 구매하게 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소비자 가격은 109,000원입니다

 

저는 무신사 사이트에서

이래 저래 할인을 다 받아서

포인트까지 사용을 해서

 

77,008원에 구매를 했어요

한 30% 정도 세일을 받은 느낌으로

구매를 해서 기분이 상당히

좋았어요

무신사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요

한 달에 한번 정도

10% 쿠폰이 들어오는데

저는 보통 요 10% 쿠폰은

사용하는 거 같아요

이게 나름 쏠쏠해요😅😅

 

 

하단에 배색이 이쁘게 들어가

있는 게 나름 특색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워낙 오래된 브랜드이고

판매도 많이 된 브랜드라서

요런 특색이 없으면

조금 지루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저는 이런 디자인이 있어서

괜찮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시다시피 가방이 분할이

엄청 많이 되어 있어요

포켓을 엄청 가지고 있는데요

 

작은 설명서처럼

저렇게 디자인을 하나씩 넣어주어서

가방을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해 주는 것도 튀지 않으면서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전면에 작은 포켓도

사용이 가능한 포켓이에요

그냥 디자인으로 만들어

놓은 게 아니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옥에 티는 보이시죠

제가 젤루 싫어하는 실밥!!

마감 처리 요따위로 하면

원래 엄청 뭐라 하지만

라이터 한방이면 끝날 거라서

오늘도 참습니다

 

제가 착하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착한 척 살짝!!

요런 식으로 분할이 되고

표시를 해주는 패턴이

안에도 보이고 있어요

 

반응형

노트북을 넣고 다니려고

구매를 하는 게 가장 큰 목적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제가 14인치를 쓰는데요

충분히 들어가네요

 

가장 뒷면에 등과 닿는 부분에

들어가서 오히려 가방의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아서

저는 맘에 들더라고요

 

사실 요 그물은 제가

거의 사용을 하지 않을 거 같아요

 

밖에 보이는 곳에

물건을 놓는 건 저는 익숙하지가

않아서 사용을 하지 않는데

잘 활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어깨끈이 도톰하니

편안하게 맬 수 있었어요

어깨끈도 살짝 배색이 들어가서

나름 또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옷들이

색상이 잘 맞을 거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요

 

만족도는 상당히 높아요

 

캐주얼한 느낌 잘 내시는

여자분들도 활용을 잘하시더라고요

가방 사이즈가 좀 큰 편이라서

저는 남자분들이 구매를 많이

할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오히려 구매는 여자분들이

많이 하셨네요

 

100점 만점에 90점 이상은

줄 수 있는 제품인 거 같아요

 

오늘도 주우재 님은

틀리지 않은 거 같아서

신용을 +1 획득하셨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