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 암웨이 ]] 뉴트리 라이트 쉐이커 / 텀블러형 쉐이커라서 소지하기도 편하고 양도 적당한거 같아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4. 8. 09:00
반응형

 

 

요건 제가 구매한 건 아니고

친구 와이프한테 선물로 받았어요

프로틴을 구매하고

적당한 쉐이커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아주 타이밍 좋게 선물을 받은 거 같아요

 

이 녀석도 암웨이 제품이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친구네 집에 한번 방문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암웨이 제품으로 집 전체가

꾸며져 있을 것 같아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필요한 거 있으면 

구매도 하고 해야겠어요

 

 

 

 

사용법이나

관리하는 방법은 특별히 말씀드리지 않아도

아실 거 같네요

 

저렴한 제품들에 비해서는

상당히 내구성이 좋아 보이기는 해요

 

일단 선물을 받은 거라

구매를 했을 때보다는 확실히 좋아 보여요😊😋

 

 

 

뚜껑 하고 불투명 처리한 부분의

로고와 이름이 상당히 맘에 들어요

 

저는 암웨이라는 회사보다는

뉴트리라이트라는 로고를 좋아하는 거 같기도 해요😁

 

뚜껑 안쪽에

고무 패킹도 잘 들어가 있고요

셰이커 역할도 아주 충실히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실제로 사용했을 때

섞이는 건 정말 잘 되더라고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실 수 있는데요

물의 양을 볼 수 있게

숫자로 적혀 있어요

 

그리고 오픈하는 곳을 보면

마게 가 고무로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안쪽에 내용물이 

쉽게 흘러나오지는 못할 거라 생각이 들어요

 

제가 격하게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몇 번 사용하면서

흘러 내림은 발생하지 않았어요

 

셰이커도 생기고

프로틴도 준비가 되었는데

문제가 하나 있네요

 

운동하려고 하니 무릎이 고장이 나서

당분간 운동을 하긴 틀린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