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다이어트 식단

하루야채A : 색상에 한번 놀라고 맛에 한번 놀라고😅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6. 5. 08:00
반응형

하루야채 A

하루야채A

 

음식이 보라색이면 사실 그렇게 흥미를 느낄 수 없는 게

사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심지어 저는 어릴 때는 가지도 보라색이라서

먹기를 꺼려했습니다

 

물론 성인이 되고 나서는 가지를 먹는 게

뭐 이상하다고 생각을 하지 않는.. 정도가 아니라

중국집 가지 튀김을 일부러 시켜서 먹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아직까지는 보라색 채소를 일부러

찾아서 먹는 일은 없지 않은가 생각이 들어요

 

사실 냉장실에서 발견을 하고

자세히 보기 전에는 이 제품이 보라 과일 야채를 주로

사용해서 만든 지도 몰랐던 거 같아요

하루야채A

 

먼저 사진이 살짝 삐딱하게 찍힌 부분은 

사과를 드립니다

나름 똑바로 찍었다고 생각을 했는데

지금 보니까 많이 삐딱한 느낌이 드네요

 

보라 야채 과일을 주로 넣었다고 했는데

사실 뭐 그렇게까지 보라색 녀석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는 거 같아요

 

728x90

하루야채A

 

적양배추와 보라당근을 제외하면

보라색이라고 보기에는 조금은 애매한 야채와

과일들이 아닌가 싶어요

 

레드비트는 살짝 보라색 빛깔이 난다고도 할 수 있고

적근대도 어떻게 보면...

 

하지만 조금 무리가 있죠

근데 색상은 어느 정도는 예상이 되더라고요

 

하루야채A

 

영양 정보를 살짝 살펴보면

칼로리는 그렇게 낮은 음료는 아니에요

요즘에 워낙 0kcal 음료들이 많아서

이 정도 칼로리도 낮다고 보기는 힘든 부분이 있네요

 

당류도 살짝 높은데 아무래도 과일이

들어가 있는 음료들은 어쩔 수 없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건강한 당류가 아닌가 생각이 들고요

그밖에 몸에 문제가 될 부분은 없을 거 같아요

 

하루야채A

 

환경을 생각해서 보시는 대로

접합 부분을 눌러서 분리배출을 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저도 또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이라

다 마시고 난 다음에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이렇게 되어있는 건 처음 봐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하루야채A

 

예상은 했지만 그렇게 맛있어 보이는 색상은

아니더라고요

 

뭔가 선지의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고

걸쭉한 느낌도 있습니다

 

솔직히 막 너무 먹어보고 싶은 느낌을 받는 음료는

전혀 아닌 거 같아요

그냥 정말 건강해지려고 꾹 참고 먹어야 하는

음료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일부러 만든 색상이 아니라

실제 과일 야채로 만들어진 천연의 색상이라고

생각을 하면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하루야채A

 

맛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살짝 채소의 향이 나기는 하지만 그게

신경이 많이 쓰이는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아요

 

비주얼에 비해서는 나쁘지 않은 맛을 갖고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확실히 먹으면 건강해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음료입니다

 

어릴 때 먹으라고 누군가 강요를 했다면

상당히 꼬락서니를 부렸을 거 같기는 하지만 지금

건강을 생각해서 먹으니까 나쁘지 않더라고요

 

하루야채A

 

저는 이건 도통 모르겠어요

이걸 뭘 어떻게 더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걸 나름 강하게 눌러봤는데

그냥 이렇게 찌그러지는데요

이게 분리가 어떻게 되는지 저는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물론 깨끗하게 씻어서

분리배출을 해주었는데

괜히 뭔가 잘못한 거 같고 찝찝하더라고요

 

이건 뭔가 분명히 요령이 있을 거 같은데

저는 모르겠네요

환경에 제가 크게 나쁜 짓을 한건 아니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