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각종 밀키트와 제빵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 항상 기대가 되는 연세 빵!!😁😁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1. 7. 08:00
반응형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연세우유에서 나오는 빵은

기대가 항상 많이 되는 거 같아요

처음에 접했던 그때의

감동이 있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정말 처음에 크림빵 먹었을 때

너무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크림이 정말 한가득 들어있어서

입에서 크림이 폭발하는

느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첫인상이 좋은 빵이라서 그런지

그다음에 조금 부족한 부분이

느껴져도 뭔가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라고 생각을 하기는 했던 거 같아요

 

뭔가 그냥 첫인상이 좋은

친구라서 잘못을 해도 한번 정도는

용서를 해주는 그런 느낌?😋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상당히 좋아하는 빵이기는

하지만 칼로리는 볼떄마다 조금

놀라운 거 같기는 해요

 

근데 이번에는 정말 칼로리가

너무 높다는 생각이 드는 게

과자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 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뭐 칼로리가 어느 정도는

높을 수밖에 없는 크림의 양이라서

칼로리가 조금 높은 건

그동안 크게 신경은 안 쓴 거 같아요

 

칼로리가 높다는 건..

맛있다는 거 아니겠어요?!

 

728x90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의외로 당류는 그렇게 높지 않은

14g 정도였고요

 

지방은 사실 조금 높은

25g입니다

 

포화지방이 16g이라는

점은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뭐 나름 단백질도

들어가 있고 아무튼

저희는 이 빵을 다이어트 용으로

먹는 건 아니니까요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기존에 봐왔던 생크림 빵이랑은

조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서

집짝꿍은 살짝 더 기대를 했던 거 같고

저는 오히려 살짝 실망을 했던거 같아요

 

저는 조금 담백한 맛이 있는

크림빵이라서 좋아했는데요

이 녀석은 보기에도 조금 과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원래 크림빵은 한입 가득

베어 물어야 맛이 있는데

포스팅하는 입장에서

절단면을 보여드려야 해서

일단 절반을 잘라 보았는데

보이는 면은 크림이 이렇게

잔뜩 있었습니다

 

이건 크게 변하지 않은 거

같아서 나름 만족을 했습니다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아....

 

근데 이게 뭔가요

중간에 절단면은 크림이

한가득 있었는데

끝으로 갈수록 크림이 아주 부족합니다

 

영양 정보가 잘 못 된 게 아닌가

의심이 드는 크림의 양이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과자가 맛이 좋았던

기억도 없네요

 

크림이 이렇게 줄어든 이유는

대체 뭘까요

많이 아쉬운 크림의 양

그래서 뭔가 맛이 좀 덜하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연세 우유] 쿠키 앤 생크림 빵

 

항상 실망을 시키지 않았던 거

같아서 이번에 더 실망이 컸던 거 같아요

 

나름 기대를 항상 충족시켜줬던

제품인데 이번에는 완전 꽝이네요

 

이게 제가 뽑기를 잘못한 거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동안 연세 우유에서 나오는

크림빵은 항상 극찬으로 마무리를

지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러지 못할 거 같아요

 

이제 연세 우유 크림빵과

이별을 해야 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