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각종 밀키트와 제빵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부대찌개로 내 입맛에 맞는 조리를😍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2. 31. 08:00
반응형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오늘도 요리를 못하신다는

핑계로 주방과의 거리 두기를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요리를 못해서 배달 음식만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요리하는척

조리를 해서 먹는걸 또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밀키트가 생기고 나서는

정말 요리는 라면 밖에 못 끓여드신다는

분들도 요리하는 척을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요

 

냉장실에 이 녀석이 있다는 건

이 제품이 아마도 컬리에서

세일을 하고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보통 저희 집에 오는 애들이

세일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집짝꿍이 상당히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컬리도 자주 사용을 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포스팅하려고 가격을 한번 찾아봤는데

지금도 켈리가 가장 저렴한 거

같더라고요

 

728x90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먼저 가격을 보시면

 

가격 : 13,900원

 

이라고 나와있는데

아마도 이 가격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할인을 받아서 구매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근데 지금 가격도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사실 그렇게 나쁜 가격이 아니긴 하더라고요

 

21,000원에 판매를 하는 곳도

있는데 그건 조금 다른 건가

생각이 들어서 들어가 봤는데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아무튼 가격은 이 정도입니다

 

성인 2인이 저녁 한 끼를 해결하는데

이 정도 비용이면 요즘 물가를 봤을 때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제가 재료를 찍었는데

컬리 사이트에 보니까

더 자세히 나와있는 거 같아서

살짝 가지고 왔습니다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제가 촬영한 사진보다는

훨씬 보기가 편한 거 같네요

 

나름 저도 사진 찍을 때

생각을 해서 찍기는 하는데요

확실히 판매 사이트의 사진을

따라갈 수가 없네요

가격대비 재료가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집에 돌아다니는

남은 재료들을 넣으면 좀 더 풍성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일단 밀키트에 있는

재료들만 넣어도 어느 정도는

느낌이 있기는 있어요

 

근데 이렇게 되면

너무 조리가 되잖아요

 

살짝 요리를 하는 느낌을

내기 위해서는 뭔가 좀 썰어주고

넣어주고 휘저어주고 해야 합니다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라면도 2인이니까

하나 더 추가를 해주고

스팸 남은 거 있어서 썰어서 넣어주고

먹다 남은 콩나물도 있어서

넣어주었어요

 

확실히 뭔가 점점 제가

요리를 하고 있다는 착각을 주변인에게

줘야 합니다

 

뭐 사실 그렇게 특별하게

뭔가를 하는 건 아니지만

불 앞에서 오래 있으면

요리하는 느낌이 납니다

 

한 손에는 국자를 들고 있으면

보다 훌륭한 연출을 할 수 있어요

반응형

한팟 - 2인용 치즈 부대찌개

 

마무리로 치즈 두 장 올리면

정말 뭔가 요리를 한 거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이 제품이 일단 기본적으로

양념이 잘 되어있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이

제가 그냥 무지성으로 다른걸

때려 넣었는데도

맛이 좋았습니다

 

뭐 특별하게 첨가하거나 한건

전혀 없는데요

햄이랑 치즈 때문에 조금 간이 세졌다는 걸

제외하면 그냥 맛이 좋아요

 

집짝꿍한테 엄지 척을 받으면

일단 요리한 티도 팍팍 낼 수 있습니다

요리라고 해서 거창 한 거 말고

이렇게 간단한 거부터 하나씩

하시다 보면 뭔가 재미가 붙어요

 

먹는 재미도 좋지만

먹이는 재미도 아주 좋거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