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다이노솔즈] 공룡 샌들!! 공룡 좋아하는 조카를 위한 선물 (해외배송 되야하는데ㅠㅠ)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0. 6. 28. 17:24
반응형

저는 아이가 없어서 잘 모르는데요
아이를 키우는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연령대에 따라서 좋아하는 케릭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좋아하는 시기가 애들에 따라서 다른데 빠른 애들은 3개월도 못 가는 애들이 있고요
1년을 넘게 꾸준히 좋아하는 애들이 있다고 하네요
조카가 공룡을 좋아한다는 소리를 들은지가 저는 1년이 좀 더 된 거 같은데요
뒷북을 치는게 되는 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근데 아직도 공룡이라고 하면 자다가도 일어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조카는 좀더 오랜 시간 공룡이라는 캐릭터에 빠져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저도 예전부터 공룡을 좋아해서요
사실은 제가 공룡티를 갖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에 알게 된 사이트였어요
다이노 솔즈라고 공룡 티인데 공룡이 티에서 분리되고 합체도 되는 아주 특이한 티를 팔아요
물론 애기들용으로 만들어서 제가 구매는 할 수 없었지만요
정말 탐나는 아이템이에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공룡티도 한번 소개해 드릴게요
저도 맞는 사이즈가 있으면 정말 하나사서 입고 싶은 티셔츠입니다
일단 티는 나중에 소개를 시켜드리기로 하고요
오늘은 센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아마 당분간 애기 들 거를 많이 소개하게 될 거 같아요
해외에 있는 조카들한테 선물을 보낼때는 항상 몰아서 보내야 하거든요
처제가 구매대행을 시킨것들과 함께 보내야지 배송료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가 있어요
그래서 요전번 바이올린에 이어서 이렇게 공룡 샌들까지 소개를 해드립니다
정말 아이들 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신발이에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박스를 열었더니 제가 주문한 신발하고 뭔가 샘플이 들어 있네요
비건 스킨케어라고 하는 걸 보니 천연 식물성 케어 용품인 거 같아요
이런 사은품이 들어 있는지 몰랐네요
물론 요것도 상술일 수도 있지만요
저는 좋은 쪽으로 해석을 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보는 순간 고민을 했어요
해외 배송을 하려면 부피를 줄이기 위해서 보통 박스는 버리는데요
이 박스는 정말 고민이 되네요
박스를 버리기에는 공룡 그림이 너무 아쉬워서요
차라리 이 박스 안에 무언가 함께 넣을 것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너무 이쁘지 않아요??
저도 어릴 때 이런 게 있었으면 한번 신어봤으면 좋았을 텐데요
그때는 이렇게 이쁜 신발은 없었던 거 같아요
애기들 신발인데 고급진 느낌까지 주는 샌들이었어요
성인용으로 나오기에는 좀 무리가 있어 보이기는 하네요😅😅

 

옆에 이런 식으로 공룡 그림이 그려져 있고요
그것도 무려 티렉스입니다
공룡을 어떤 걸로 고를까 고민을 하다가요
그래도 공룡이라면 티렉스 정도는 되어야 하는 게 아닐까 생각 들어서요
색상도 티렉스 색상이 제일 이뻐 보이더라고요
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룡은 트리케라톱스 이긴 한데요
트리케라톱스로 되어 있는 샌들은 브라운 색상이라서요
샌들은 시원한 맛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블루로 되어 있는 티렉스를 선택했습니다
선택은 아주 잘한 거 같아요
신발 곳곳에 공룡의 느낌이 물씬 나게 되어 있어요

 

이런 부분 때문에 제가 영상을 올리는 걸 공부 중입니다
공룡 눈에서 불이 들어오는데요
이게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네요
그리고 바닥을 보면 디자인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건 미끄럼 방지도 된다고 하네요
확실히 디테일을 많이 신경을 써준 거 같아요
불은 사용하는 거에 따라서 다르지만 1~2만 번까지 들어온다고 하네요
이게 오랜 시간 들어오는 건 왠지 아닌 거 같기는 해요

 

정말 너무너무 이쁜 신발인데요
저는 사실 와이프에게 어려운 숙제를 하나 주고 말았습니다
요 녀석이 불이 들어온다는 건 건전지가 들어간다는 건데요
해외로 배송할 때 건전지는 빼야 하거든요
근데 신발이 배터리가 분리되는 스타일이 아니고 내장형이라서요
신발을 다 뜯어서 배터리를 분리할 수도 없고 난감하네요
그래서 우체국에 문의를 해보려고 했더니 이건 판매처에 물어보라고 하네요
와이프한테 부탁을 했습니다
제가 조금 욱하는 경향이 있어서 물어보다가 화낼 거 같아서요
물론 판매처에 화낼 일은 아니지만요

근데 이런 애기들 신발은 불 좀 들어온다고 못 보낸다는 건 좀 말이 안 되지 않나요?
일단 주말이라서 내일 확인을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부디 보낼 수 있다고 하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 아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내일 알아보고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런 난감한 상황이 생길 줄은 몰랐네요

신발은 너무너무 이쁘고요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디테일도 너무 좋고요
아가들 선물로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아가들 샌들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다이노솔즈도 한 번쯤은 사이트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