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로우로우 x 테니스 보이 클럽 스트링 백팩 !! 집짝꿍 테니스 가방 구매 후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0. 31. 08:30
반응형

 

여름에 다리에 이상이

생겨서 한동안 운동을

못하던 집짝꿍이가

다시 운동을 하겠다며

구매를 했어요

 

얼마 전에 실외에서

테니스를 한번 치러 갔는데

수강을 안 하는 집짝꿍이

실력이 엄청 늘어서

깜짝 놀랐어요

배울 때 보다도 훨씬

잘 치더라고요

 

테니스 가방 사서

꾸사리를 좀 주려고 했는데

너무 잘 쳐서 할 말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저도 요 녀석이

탐이 나네요

상당히 디자인도 괜찮고

일단 가방 구경을..

 

 

확실히 테니스 전용으로

나온 제품이 맞는 거 같아요

여기저기서 테니스 느낌이

물씬 나네요

 

 

포장은 아주 깔끔해요

가방 사이즈도 괜찮은 거 같고

색상도 괜찮더라고요

 

 

요건 같이 들어있던

파우치 같이 생긴

공을 담고 다니는 거 같은데

오염이 좀 되어 있는데

이게 색상을 보면

가방에서 묻은 거 같기도 하고

애매합니다

 

뭐 그냥 공 넣고 다닐 녀석이라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았어요

 

 

이쁘죠?

 

그리고 엄청 가벼워요

제가 가지고 다니는 가방보다

훨씬 가볍고

색상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집짝꿍이 한테 티는 안 냈지만

사실 엄청 탐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색상도 봤는데

요 녀석이 가장 이쁘더라고요

 

가볍고 디자인 좋고

색상도 좋고

조만간 제가 슬쩍!!

 

앞쪽에 있는 커다란 포켓인데요

테니스 라켓의 모양과 색상이

일단 맘에 드네요

지금 사실 다 이뻐 보이는

중입니다

 

 

스트링 뒤에 똑딱이가 있고

그걸 열면 또 지퍼가 나와서

여기에 좀 중요한 것들을

넣으면 좋을 거 같아요

 

포켓 사이즈가 상당히

넓게 잘 나왔네요

 

 

라켓을 넣는 곳인데

운동화를 넣어도 공간이

충분히 나올 거 같아요

 

아주 넉넉하네요

 

그리고 라켓을 고리와

클립으로 한 번 더 잡아줘서

이 부분도 맘에 들었어요

 

 

이런 식으로 잡아주는 거

같아서 한번 해봤는데요

절대 떨어질 일도 없고

흔들림도 잡아 주고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볼 수록 탐이 나고 있어요

 

집짝꿍의 라켓은 어찌나

이렇게 깨끗한지

반응형

 

전반적인 마감도

너무 좋았어요

 

하단부에는 우산을 넣고

다녀도 좋을 거 같고

옆에 텀블러는 일단 기본이고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느낌이 들어서

확실히 테니스 가방을 만들 줄 아는

사람들이 만든 느낌이 들었네요

 

물론 저는 이 브랜드를 처음

들어봤어요

 

라켓이랑 공이랑

신발을 넣어봤는데요

 

물건을 장착하니까

더 맘에 들어요

 

집짝꿍이 아주 물건을

찾아낸 듯하네요

 

일단 저는 지금 쓰는 게 있어서

그 녀석이 어디가 문제가 생기면

다음에는 요걸로 구매를 하려고요

그래서 가방을 오늘부터

땅에 질질 끌고 다니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너무 좋네요

할인도 받아서

엄청 잘 산거 같아요

 

무엇보다 집짝꿍의 만족도가

높아서 기분이 더 좋네요

 

물론 조만간에 제가...

사용을...

 

맘에 드는 물건을 받을 때

정말 기분이 좋은 거 같아요

 

글도 잘 써지도

오랜만에 아주 맘에 드는

제품을 만난 거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