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 몬스터 A/S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직접 경험했던
후기를 좀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전에는 그냥 카톡으로 접수를 해서
물건을 보내면 바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는데
이제 카톡으로 접수는 하지 않는다고 해서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시도를 했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을 위한 젠틀몬스터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라고 되어있지만
생각보다는 조금 불편한 서비스를 만나게
되었던 거 같아요
사실 저는 그냥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하고
물건을 보내면 전처럼 그냥 수리를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전에는 물건을 보내면 시간은 좀 걸렸던 거 같아도
카톡으로 상담을 받으면서
그래도 친절하게 수리를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크게 어려움 없이 이번에도 받을 거라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접수 방법을 통해서 접수를 했는데
제가 뭔가 잘 못 접수를 해서 그런지
3일이 지나도 어떤 연락도 오지 않더라고요
홈페이지에 문의를 보내보기도 했는데
답변이 빠르게 처리가 되지 않아서
마침 쉬는 날이 생겨서 제품을 들고
매장에서 A/S 접수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일단 제가 수리를 받아야 하는 부분은
2가지 정도였는데요
하나는 안경코를 교체를 하는 거라서
매장에서 충분히 교체를 받을 거라 생각을 했고요
다른 하나는 제품의 도색이 좀 벗겨진 부분이 있어서
이건 센터로 보내서 수리를 받으려고 했어요
사실 제가 전에 매장에서 광택 서비스를 받아 보라는
직원의 권유로 제품을 보냈다가
광택 서비스는 무료인데
도색이 조금 벗겨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근데 도색은 요금이 발생을 한다고 해서
그럼 광택만 조심히 진행해 달라고 했는데요
직접 문자를 주고받으면서
일단 도색 없이 진행을 하고 혹시나 나중에라도
도색 서비스를 받아 보라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안경코는 매장에서 바로 교체를 받았어요
그리고 언제나 젠틀몬스터 매장을 가면
느끼는 부분이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십니다
안경코는 매장에서 제 생각대로 바로 수리를 해주셨는데
문제는 도색을 하는 부분인데요
도색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제대로 검색을 못해서 찾지를 못한 거 일수도 있지만
아무튼 이제 교체는 하는데 일부 도색을 하는 건
서비스를 아예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교체를 이야기했더니
제품이 오래돼서 교체를 할 수 없는 제품이라고
말씀을 전해주는데 솔직히 좀 아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올해 4월부터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다는데
도색의 퀄리티가 좋지 못해서 없어졌다고 말씀을 해주시는데
너무 무책임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제 안경이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부품이 없는 제품이라는 건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교통비 날려가면서 방문을 했던 건
안경코를 교체를 한 걸로 만족을 해야 했어요
혹시나 서비스를 받으시려는 분들은
매장으로 전화를 하셔서 확인을 하고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교통비만 낭비하는 일은 없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이슬, 진로, 처음처럼, 진로 골드...640 칼로리는 얼마일까?! (3) | 2024.11.13 |
---|---|
내장산 11월 7일 : 단풍 구경 못 가신 분들을 위해서~~ (3) | 2024.11.08 |
개인 브랜드 빵집 알바 후기!! 빵집 아르바이트 장점🙄과 단점!!🤔 빵 만들기 아르바이트~~ (3) | 2024.10.20 |
강서구 24시 무인 실내 테니스 코트 : 화곡? 목동?🤔 [오픈 테니스 24] 이용 방법 (3) | 2024.10.17 |
우장산 황톳길 & 족욕장 : 강서구 맨발 걷기 좋은 곳😀 (4) | 2024.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