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오쏘몰 이뮨 20ml : 숙취 해소에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 가격이🤔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5. 20. 08:00
반응형

오쏘몰 이뮨 20ml

오쏘몰 이뮨 20ml

 

" 오다 주웠다! "

 

라는 느낌으로 집짝꿍이 책상 위에 던져주었던

" 오쏘몰 이뮨 "입니다

 

전에 이 제품을 먹는 후배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정말 술을 달고 사는 친구였는데 숙취 해소에

이만한 게 없다고 하면서 술 먹은 다음날.. 그러니까

그 친구 같은 경우는 거의 뭐 일주일에 4~5일은

이걸 먹더라고요

 

포스팅을 하려고 가격을 알아보고 정말 놀라웠던 건

그 친구의 월급을 제가 알고 있는데 거의

뭐 월급을 술 먹고 이거 사 먹으면 탕진이 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에 저도 이걸 먹어본 적은 있는데 사실 저는 이 제품이

그렇게 좋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이 그냥 일반 비타민 음료와 가격이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오쏘몰 이뮨 20ml

 

뭐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곳도

분명히 있을 거 같기는 하지만

제가 검색을 해본 결과..!!

 

7개 = 31,300원!!!

무려 한 병에 거의 4,500원이라는 계산이 되는데요

정말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너무 비싸더라고요

 

영양제랑 비타민 음료인데 그 정도는 당연한 게

아니냐고 할 수도 있지만 저는 그렇게 합리적이라는

생각은 안 드는 게 사실이네요

 

그래서 대체 뭐가 얼마나 좋은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사이트를 검색을 해봤습니다

 

728x90

오쏘몰 이뮨 20ml

 

일단 이 녀석은 독일에서 뭔가 만들어진 제품이고

거의 모든 비타민제에 적혀있는 면역기능 향상과

이런저런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과 셀레늄, 엽산 등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보통 모든 영양제나 비타민제에 비슷한

내용이 적혀있기는 한 거 같아요

오쏘몰 이뮨 20ml

 

혹시나 조금 더 디테일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셀레늄이 뭔지 저는 궁금했는데요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결국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오쏘몰 이뮨 20ml
오쏘몰 이뮨 20ml

 

1일 1회 1병 기준으로 섭취를 하시면 되고

같이 들어있는 2 정의 약? 을 함께 드시면 되는데

식중 또는 식후에 섭취하면 된다는 건

그냥 아무 때나 먹어도 된다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오쏘몰 이뮨 20ml

 

이런 식으로 제품은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는 예전에 터미네이터가 쓰던 총의 총알이

연상이 되더라고요

 

제가 조금 올드해서😅😅

 

오쏘몰 이뮨 20ml

 

보이시나요 이렇게 뚜껑 쪽에 2알의 비타민이

들어가 있어요 이걸 함께 섭취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도 이걸 먹어보기 위해서 과하게

술을 한번 먹었는데요

 

그냥 먹으면 숙취에 효과가 있는지 몰라서

정말 억지로 술을 과하게 먹었습니다

그냥 술이 먹어서 먹었던 건 절대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튼 저는 그렇게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머리는 그대로 아프고 속은 그대로 뒤집어졌어요

저랑은 별로 맞는 제품이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쏘몰 이뮨 20ml

 

저는 별로 효과를 봤다고 이야기할 수 없지만

가격이 저 정도라면 분명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있어요

 

뭐 숙취 해소는 아니더라도

분명히 몸에는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는 몸살이 오거나 감기에 걸렸을 때

한번 또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피로 해소하겠다고 쉽게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서 컨디션이 정말 너무

안 좋으면 그때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