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푸응 나이트버닝 & 푸응 다이어트 : 자면서 살이 빠진다고?!😲내돈내산 솔직한 구매 후기 (1)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8. 21. 08:00
반응형

푸응 나이트버닝 & 푸응 다이어트

푸응 나이트버닝 & 푸응 다이어트

자면서 다이어트를 한다..

 

자고 일어나면 최소 400kcal 소모가

이루어진다..

 

뽀식이 아저씨도 한 달에

10kg을 감량을 했다..

 

요즘 광고가 아주 많은 제품입니다

진짜 하루에도 몇 번이나 뜨는 광고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근데 제가 보통 하루 자고 일어나면

0.6kg 정도가 빠지는데요

이거 계산대로라면

자고 일어나면 무조건 1kg은 빠진다는

계산이 되는데요

이게 과연 될까요??🤔

 

너무 궁금한 마음에 짝꿍이랑

고민을 하다가 구매를 했어요

 

이게 가격이 만만치 않은 제품이라서

진짜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푸응 나이트버닝 & 푸응 다이어트

먼저 가격을 말씀드리면

홈페이지 기준으로

 

푸응 나이트버닝

1박스 : 71,900원  할인적용 35,900원

3박스 : 101,900원

 

푸응 다이어트

1박스 : 19,500원

 

가격이 상당히 높아요

한 박스라고 해봤자

10알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 달을 먹으려면 10만 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을 하는데요

짝꿍이랑 그냥 한약을 먹는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어요

 

한약으로 다이어트 보약을 먹어도

이 정도 가격은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살이 한 3~4kg 정도

빠진다면 한약이랑 거의 비슷한 효능을

조금 더 간편하게 약을 먹으면서

뺄 수 있다는 생각에 구매를 했고요

 

저희 부부는 3박스를 구매를 하면서

일단 1박스씩 먹고 효과가 좋은 사람이

나머지 1박스를 먹는 걸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분명 누구나 다 효과를 보는 제품은

아닐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일단은

둘 다 시작했다가 효과 보는 사람을 밀어주는

방식으로 생각을 했어요

728x90

푸응 나이트버닝 & 푸응 다이어트

미역은 보통 부기를 빼는데

먹는 음식으로 알고 있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지

좀 걱정이 되더라고요

 

뭐 이건 음식이라고 보긴 어려워서

칼로리나 이런 건 크게 신경 쓸게

아니지만 그래도 습관처럼 영양정보를

보게 되더라고요

 

잘은 모르지만 원료들을 보면

그렇게 다이어트랑 관련이 있나 싶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푸응 나이트버닝 & 푸응 다이어트

소비기한은 아주 여유 있네요

물론 이건 10일!

둘 중 한 명은 20일이면 다 먹을

제품이라 사실 크게 의미는 없지만요

 

기초 대사량 증가

 

허리둘레 감소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정말 매력적인 멘트가 눈길을

끌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정말 한 박스에 10알이 딱 들어가 있는데

이게 고급진 포장이라고 좋아하기보다는

조금 포장이 과하다는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푸응 나이트 버닝

먹기는 정말 간편합니다

 

근데 이게 잠들기 전 한알이라고 하는데요

잠들기 직전에 먹어야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저녁 식 후에 먹어도

되는 건지 정확히 모르겠더라고요

 

저희 부부는 잠들기 한두 시간 전에

까먹지 않으려고 먹었어요

 

잠들기 직전에 먹는 건

사실 무리가 있지 않나 싶어요

 

일단 지금은 2일을 먹었는데

변화는 없습니다

거의 없다가 아니고 없어요

2일째 되는 날 포스팅을 쓰는 거라서

10일을 다 먹고 다시 포스팅을

작성해서 효능이 어떤지 다시 말씀을

드릴게요

 

과연 누가 남은 10알을 먹을지도

그때 말씀을 드릴 수 있을 거 같네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푸응 다이어트

이것도 함께 왔는데요

체지방이야기와 배변이야기는 같은데

혈중 콜레스테롤 이야기가

추가되어 있네요

 

약이 아니라서 큰 기대는

없지만 일단 보면 뭔가 심적인 안정이

되기는 하는 거 같아요

 

하루에 2번 물에 타서 먹는

방식인데 이거 은근히 귀찮을 거 같아서

제가 먹기로 했습니다

 

짝꿍은 무슨 알약을 넣으면 기포가

올라오는 뭔가를 먹고 있어요

푸응 다이어트

포장은 너무 산뜻하고

깔끔하고 화사한데요

 

이게 물에 타먹으려고 넣었더니

이런 모습을 하고 있네요

 

찬물에 넣었더니 잘 녹지 않아요

물론 몇 번 젓가락으로 돌려주니

녹기는 했지만

첫 비주얼은 그다지 맘에 들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맛은 또 좋았어요

요즘 제가 살이 한참 올라서 그런지

먹으면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이 녀석도 어찌 되었던 꾸준히 먹어보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8일 뒤에 제가 다 먹으면

그때 다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일단 2일 차까지는 아무 변화가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