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즐기기

크로아티아가 4강에 진출했네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2. 10. 03:02
반응형

 

크로아티아가 4강에 진출을 했어요

 

브라질이...

 

우승 후보라고 생각했는데

나름 이변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정말 크로아티아는

지난 월드컵에서도 그러더니

진짜 악착같이 올라가네요

 

브라질 선수들 수고 많으셨어요

 

크로아티아는 다음에도

멋진 경기 보여주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정말 모르겠네요..

 

이러다가 정말 메시가

우승컵 들어 버리는 거 아닌가..

 

 

 

 

( 이렇게 쓰고 자는데..설마 지진 않겠죠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