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이야기/타로 카드 [메이저 카드 22]

[타로 카드] 17. THE STAR : 별 (2022년 타로 운세, 별 카드,타로 17번 카드, 유니버셜 웨이트)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2. 4. 09:00
반응형

 

계속해서 엄청 우울한 카드만 보다가

이 카드를 보니까 왠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조금 되는 거 같아요

앞에 보았던

데빌 카드나 탑 카드같은건

지금은 잠시 잊어버리고 싶네요

일단 카드의 색상만으로

그 화사함이 느껴지고

왠지 좋은 해석이 기대가 되네요

오늘 알아볼 카드는 바로

 

 

 

 

17. THE STAR

 

 

 

 

 

벌거벗은 여인이 한쪽 손에 들고 있는 물병의 물은 웅덩이에

다른 쪽 손에 들고 있는 물병의 물은 땅 위에 붓고 있습니다

여인이 벌거벗고 있는 것은

그녀가 자유롭고 구속받는 걸 싫어한다는 뜻이고

물을 붓고 있는 모습은

잠재된 영혼과 교류하려는 성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인의 뒤편 

나무 위에 날갯짓을 하고 있는 작은 새는

그녀에게 함께 할 파트너가 있다는 것과

좋은 소식이 온다는 것이며

꽃과 잔디에 물을 주는 모습은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입니다

 

머리 위에 크고 빛나는 별들은

그녀가 풍부한 감수성과

긍정적인 생각의 소유자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빛나는 별들만큼

앞으로 그녀에게 커다란 행운과 희망적인 일들이

펼쳐질 것을 예측하게 합니다

 

 

 

 

 

 

 

[ 정방향 해석 ]

1. 긍정적

2. 희망적인

3. 빛이 나는

4.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름

5. 모든일에 좋은 결과를 예상하는

6. 끼가 많은
[ 역방향 해석 ]

1. 부정적

2. 허례허식이 있는

3. 복잡한

 

 

 

✨ 직업 ✨

 

예술가, 연예인, 디자이너

 

✨ 애정 ✨

 

한눈에 반해 버리는 사랑

오랜 연인과의 결혼

헌신적인 사랑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

 

✨ 건강 ✨

 

회복이 되어가는

치료에 효과가 있음

 

✨ 금전 ✨

 

소비형의 삶이지만

쓸 만큼 돈이 다시 생김

 

 

 

 

소개팅 전에 애정운을 봤는데

이 정도 카드가 나온다면 정말 기분 좋게 만남을 가질 거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이랑 애정운을 봐도 

이 정도 카드가 나오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좋을 거 같고요

정말 오랜만에 기분 좋은 카드였던 거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건

 

계속해서 소비를 하며 살 수 있다는 건데요

정말 생각만으로도 행복하지 않은가요??😋

 

 

https://immature-40.tistory.com/152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 입문자를 위한 타로 카드 / 타로 카드 구매 후기

타로 해석에 관심이 생겨서 조금 공부를 하다 보니 타로 카드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웹 서핑을 조금 해보았는데요 생각 외로 유니버설 웨이트 카드를 파는 곳이 별

immature-40.tistory.com

 

728x90
반응형